본문 바로가기

바다낚시

바다 갯바위 낚시 필수 장비 - 갯바위화, 국산 아티누스 갯바위화 리뷰[AFW-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낚시를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요즘에는 추운 날씨라서 바다를 가보면 갯바위로 출조하시는 분들이나 방파제에서 낚시를 하시는 분들의 수가 많이 줄은 것 같습니다. 역시나 수온이 낮아지면 물고기를 잡기가 더 어려워지기도 하고 추운 날씨에 낚시를 오랫동안 하기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그래도 날씨가 춥든 따뜻하든 시원하든 덥든 바다낚시 그 중에서도 갯바위로 출조를 한다면 꼭 필요한 장비가 있습니다.

바로 "갯바위화" 입니다.

 

갯바위화가 왜 필요할까요?

갯바위로 출조를 나가게 되면 갯바위에 붙어있는 미역과 젖은 바위를 일반 신발로 밟게되면 미끄러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바다로 빠지면서 동시에 갯바위에 붙어있는 따개비에 다칠수도 있습니다. 

갯바위로 출조를 가다보면 갯바위화를 신는 사람과 안신는 사람의 비율이 반반? 인것 같습니다. 

보통은 한,두번 미끄러져 바다에 빠지거나 빠질뻔한 사람이나 주위에서 낚시를 제대로 배우면서 시작하시는 분들은 갯바위를 구매하지만 낚시보다도 안전이 제일 중요하다는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

지인이 신고잇는 저의 갯바위화 ㅎㅎ 없다고 해서 빌려주고 저는 따른거 신었습니다.

국산 아티누스 갯바위화 [AFW-052]

"정가 238,000원"(저는 20만원 정도에 인터넷에서 구매했습니다)

아티누스 갯바위화를 큰 맘 먹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다른 10만원대 국산 브랜드들도 있지만 지인들의 평가로는

금방 떨어지고 방수도 잘 되지 않는 것 같아 길게 보고 돈을 조금 더 주고 아티누스 갯바위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 박스 버리지 마세요. ㅎㅎ 트렁크에 넣고 다닐때 여기에 보관하면 좋습니다.
하얗고 디자인도 이쁘지 않나요? ㅎㅎ 울 고양이 창중이가 깜짝 출연했네요. ㅎㅎ
원래는 270을 신지만 사이즈가 없어 265를 시켯는데 쪼~금 작네요... 정사이즈로 꼭 시키세요...

아티누스 갯바위화 장점

1. 원터치 다이얼 방식 롤킨 시스템으로 갯바위화를 벗고 신는 것이 굉장히 수월하고 편합니다.

요거는 필수죠 ㅋㅋ 꼭 필요합니다. 진짜 편해요

2. 교환식 패드로 분리가능 합니다.

아직 바꿔보지는 않았지만 교환이 가능하다네요... 오래신으면 냄새도 많이나고 금방 더러워집니다.

3.방수, 투습의 기능이 탁월

4.신었을때 복숭아뼈 정도까지 감싸줘서 착용감 우수

물이 하나도 안들어가고 오래신어도 냄새가 안납니다. 신었을때 착용감도 좋아요.

아티누스 갯바위화 단점

무겁습니다. 굉장히 무겁습니다.

무겁습니다. 무겁습니다. 진짜...

한손으로 들고있으면 무겁습니다...

무거운거 빼고는 정말 최고인듯 하네요..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하기 위한 것인지 현재는 아티누스 공식몰에서 품절된 상태입니다.

 

이 글은 절대로 아티누스 갯바위화를 홍보하고 추천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혹시나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갯바위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기 때문에 꼭 착용하시고 낚시를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모두들 안전한 낚시 즐낚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